‣
BE
우아한 종료
우아한 종료
개발BE
자동화를 곁들여 Workflow 개선하기
자동화를 곁들여 Workflow 개선하기
개발BE협업
새 열쇠 구멍으로 바꾸기
새 열쇠 구멍으로 바꾸기
BEFE개발
무중단 배포 구현하기
무중단 배포 구현하기
BE개발
배포 전략을 개선해보자
배포 전략을 개선해보자
BE개발
동시성 문제 진단하기
동시성 문제 진단하기
BE개발
JWT를 어디에 저장해야 좋을까?
JWT를 어디에 저장해야 좋을까?
FEBE개발
최고 점수 랭크 및 성능 개선
최고 점수 랭크 및 성능 개선
BE개발
객체 재활용으로 메모리 사용 개선
객체 재활용으로 메모리 사용 개선
BE개발
랭킹 조회 성능 개선기(쿼리 인덱싱)
랭킹 조회 성능 개선기(쿼리 인덱싱)
BE개발
의존성 정리하기
의존성 정리하기
BE개발
랭킹 조회 성능 개선기 (캐싱)
랭킹 조회 성능 개선기 (캐싱)
BE개발
LocalStorage → 쿠키 전환 실패 후기
LocalStorage → 쿠키 전환 실패 후기
FEBE개발
문서화 라이브러리 도입기
문서화 라이브러리 도입기
BE개발
게임판을 저장하는 방법
게임판을 저장하는 방법
BE개발
랭킹 시스템 개발기
랭킹 시스템 개발기
BE개발
‣
FE
새 열쇠 구멍으로 바꾸기
새 열쇠 구멍으로 바꾸기
BEFE개발
JWT를 어디에 저장해야 좋을까?
JWT를 어디에 저장해야 좋을까?
FEBE개발
LocalStorage → 쿠키 전환 실패 후기
LocalStorage → 쿠키 전환 실패 후기
FEBE개발
Pixi.js 도입과 React에서 사용하기
Pixi.js 도입과 React에서 사용하기
FE개발
프론트엔드 Business Logic의 분리 과정
프론트엔드 Business Logic의 분리 과정
FE개발
튜토리얼을 고급지게
튜토리얼을 고급지게
FE개발
스낵게임의 계층화 (Feat: MVC)
스낵게임의 계층화 (Feat: MVC)
FE개발
스낵게임은 왜 확장과 변경이 어려웠을까?
스낵게임은 왜 확장과 변경이 어려웠을까?
FE개발
스낵게임 최적화와 고민
스낵게임 최적화와 고민
FE개발
스낵게임 모바일 환경 개선기
스낵게임 모바일 환경 개선기
FE개발